안녕하세요.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추천해 드립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가까운 곳으로 떠날 수 있는 곳으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진짜 시간이 없다면 단풍을 봐라 보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예쁜 카페로 잠시 나들이 가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곳들을 알려드립니다. 가을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주말 나들이 가기 아주 좋은 계절입니다.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1.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충남 당진
당진으로 떠나 보시면 좋습니다. 당진의 매력으로는 서행의 색다른 매력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뷰의 예쁜 대형 카페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 당진에는 삽교호가 있습니다. 삽교호는 놀이공원이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들이 많이 가는 곳입니다.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으로 당진 삽교호가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다를 따라 산책길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고 산책길 걸어보면 힐링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5147754?referrer=daumsearch_local
삽교호
충남 아산시 인주면 대음리 692
place.map.kakao.com
2.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송도
송도의 매력은 독특한 건물과 화려한 조명들이 가득하고 바다와 도시의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송도도 당진과 마찬가지로 예쁜 대형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송도는 야경도 너무 멋집니다. 그리고 연인들끼리 가면 좋은게 송도는 럭셔리한 호텔들이 있어서 호캉스를 즐 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연인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면서 밤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송도는 인천의 대표적인 국제도시라서 화려함과 바다 풍경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는 대형 공원 그리고 수상택시 타기, 카약 체험도 가능해서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명소입니다. 그리고 인천대교는 정말 멋진 석양과 함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3.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양평
양평으로 잠깐 나들이 다녀와도 좋습니다. 양평에는 레일바이크가 있어서 가족과 함께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레일바이크는 북한강을 따라서 달리는 코스입니다. 그리고 두물머리 카누와 카약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강 위에서 즐기는 단풍도 이색적입니다. 양평에는 강가 뷰를 품은 예쁜 카페들도 있어서 잠시 강가를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의 힐링 시간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4.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잠실
잠심에는 올림픽공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월드도 있고 석촌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단풍을 보고 싶다면 올림픽공원으로 가기를 추천합니다. 올림픽공원은 가을 코스모스 밭도 볼 수 있습니다. 석촌호수는 호수를 보며 걸을 수 있는 산책길이 있습니다. 가을에는 선선한 바람과 함께 걸어보면 힐링이 됩니다. 그리고 올림픽공원은 가을이 되면 단풍으로 물들게 됩니다. 올릭픽공원으로 돗자리를 챙겨서 도시락을 가지고 주말에 나들이 가면 좋습니다. 그리고 밤에는 석촌호수와 롯데월드의 야경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은 공원 내 자전거도로가 있어서 아이들과 가볍게 자전거 타기도 좋습니다.
https://www.ksponco.or.kr/olympicpark/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입니다.
www.ksponco.or.kr:443
5.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정읍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로 정읍을 추천합니다. 정읍에는 구절초 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가을철 꽃나들이 명소로 유명합니다. 구절초가 만개하는 시기는 바로 9월에서 10월 입니다. 구절초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데 구절초는 국화 종류의 꽃입니다. 구절초 공원은 대략 22,000㎡ 정도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연노랑빛 구절초가 언덕과 계단식으로 공원에 가득합니다. 가을에 구절초를 보러 정읍 구절초 공원으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6. 주말에 잠깐 떠나는 가을 여행지 부여
부여에도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부여에 있는 부여 나래 공원입니다. 이곳은 갈대와 억새가 가득하게 됩니다. 사람들이 적게 가게 되서 마음껏 천천히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부여 나래 공원에 가득한 억새와 갈대는 보기만 해도 가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울긋불긋한 가을도 좋지만 느낌이 있는 억새와 갈대를 보면 가을을 느껴보고 힐링하는 것도 좋습니다. 부여 나래 공원에서 색다른 가을 사진을 찍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전거 도로도 있고 산책로도 있으니 주말에 잠깐 떠나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nhasfarmland.com/asfarm.php?device=
http://nhasfarmland.com/
nhasfarmla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