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그리고 스트레스로 꽉 찬 시간들을 날려 버릴 수 있는 시간과 여행을 가지면 너무너무 좋습니다. 계속 바쁜 일상 속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간다면 가끔은 힐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힐링의 시간을 가지면서 재충전도 하고 자기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족과 커플 그리고 친구들과 가는 여행도 좋지만 혼자만의 시간 여행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야 재충전이 되기도 합니다. 다음에는 혼자만의 시간 여행하기 좋은 예쁜 카페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서울 혼자 가기 좋은 예쁜 카페 추천
첫 번째로 아름다운 분위기와 혼자만의 여유로움을 가질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서울의 예쁜 카페를 알려드립니다.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이 있습니다. 전통 한옥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으로 만들어진 예쁜 카페입니다. 고급 녹차 디저트와 음료들을 즐길 수 있고 아늑한 분위기를 가진 정원도 있고 티 아틀리에와 바 설록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북촌 한옥마을 산책도 할 수 있으니 산책하며 사색에 잠겨보기도 하고 티하우스에 들려서 차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카페 어니언 안국이 있습니다. 한옥 속에서 조용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통 한옥 느낌이 물씬 나는 낮은 탁자, 그리고 아름다운 지붕과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소금빵과 크림치즈롤이 맛있어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기면 더더욱 좋습니다. 다음은 컴포터블입니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입니다. 와이파이가 여유 있고 좌석도 여유 있고 혼자 책을 읽거나 작업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다음에는 서울역 근처에 있는 언뎁트입니다. 동굴테마 카페로 바위 같은 내부 벽과 따스한 분위기의 목조 그리고 자연광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입니다. 조용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언뎁트 카페로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언뎁트의 대표적인 메뉴는 밀크라테와 디저트입니다.
서해안 혼자 가기 좋은 예쁜 카페 추천
제일 먼저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비츠카페 입니다. 비츠카페의 특징은 넓은 공간과 오션뷰가 매력적이고 5월에는 청보리밭과 데이지가 가득해서 뷰가 너무 예쁜 카페입니다. 바닷가 풍경도 느낄 수 있고 한적하고 자연을 느끼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다음으론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해피준 카페입니다. 이곳은 파도리라는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카페에서 파도리 바다의 파도를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 파도리 해수욕장 길을 따라 걸어보면서 많은 생각을 해봐도 좋습니다. 카페 안의 공간은 크지 않지만 커피를 들고 바다 앞에 앉아 바다를 느낄 수 있고 루프탑이 있어 좋습니다. 해랑해 카페도 있습니다. 해랑해 카페는 울창한 솔숲 속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솔향기길을 따라서 걸을 수도 있어서 힐링 그 자체입니다. 솔향과 바다 둘 다 느낄 수 있고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카페입니다. 마지막으로 카페 몰로라는 카페입니다. 높은 언덕에 위치해 있어서 카페에서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편안한 소파로 이루어져 있고 조용한 모항항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 그리고 루프탑도 있어서 가을 햇살과 하늘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부산 혼자 가기 좋은 예쁜 카페 추천
부산은 혼자 기차를 타고 가도 좋은 곳입니다. 부산에도 혼자만의 시간 여행하기 좋은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몇 곡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바다뷰가 멋진 수월경화 카페입니다. 부산의 송정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4층에 있어서 바다의 뷰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운영시간은 11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창가 좌석은 매우 인기가 있어서 빨리 차는 편입니다. 넓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송정 바다와 해변열차가 지나가는 풍경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전통 한옥의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서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전통차 그리고 디저트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빈티지 38 카페입니다. 부산 전포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빈티지 38 카페는 공장을 리모델링해서 시멘트 벽 그리고 기계 구조물 등을 살린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된 카페입니다. 3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1층은 넓은 천장과 앤틱 한 분위기이고 2층은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고 3층은 감성적인 소품과 의자가 있으며 포토 스팟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메뉴는 베이커리가 있으며 크림라떼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북카페를 가고 싶다면 숲 속 북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부산시민공원 안에 위치해 있고 나무 숲 사이에 자리해 있어서 숲 안에서 조용히 책을 읽으면서 힐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350062907?referrer=daumsearch_local
해피준
충남 태안군 소원면 파도길 63-12
place.map.kakao.com
https://place.map.kakao.com/469455901?referrer=daumsearch_local
카페몰로
충남 태안군 소원면 모항항길 94 1층
place.map.kakao.com